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체크카드 분실 대처방법
체크카드/신용카드를 분실한 경우, 빠른 대응이 필요합니다.
체크카드 분실시 대처요령
타인의 도용 및 불법 사용 방지를 위해 분실한 카드를 일시정지하고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합니다.
카드분실시 대처방법 절차 상세
STEP 1: 일시정지 | STEP 2: 분실신고 | STEP 3: 재발급 신청 |
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일시정지 | 카드 분실신고 |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재발급 신청 |
기업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
체크카드 분실신고/재발급 준비하기
기업은행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.
모바일 앱 다운로드
아이폰 (애플스토어) | 안드로이드 (플레이스토어) |
기업은행모바일뱅킹 IOS 9.0 버전 이상 | OS 4.0 버전 이상 |
분실신고/재발급 따라하기
모바일 앱으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절차를 진행합니다.
기업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/재발급 경로
- I-ONE뱅크 앱 실행
- 전체메뉴 > 카드 > MY > 카드관리 > 분실신고/해제
카드재발급
분실신고 완료 후 “카드재발급” 버튼을 통해 신속하게 재발급 신청합니다.
기업은행 카드 재발급 신청 경로
- I-ONE뱅크 앱 실행
- 전체메뉴 > 카드 > MY > 카드관리 > 카드조회/재발급
자주 묻는 질문 FAQ
질문 1. 체크카드를 분실 신고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?
답변1. 체크카드 분실을 인터넷 뱅킹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. 또는 전화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분실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.
질문 2. 분실한 체크카드를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답변 2. 분실한 체크카드의 재발급은 인터넷 뱅킹, 모바일 앱을 통해 재발급 신청하거나 가까운 기업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질문 3. 체크카드를 분실신고한 후에 임시적으로 돈을 사용할 방법이 있나요?
답변3. 체크카드 분실신고 후에는 가까운 기업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임시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